본문 바로가기

제품 소개

[찐후기] vivelab 바이브랩 두피앰플&속눈썹 세럼 | 찐 비포 에프터

반응형


인스타 광고에 주구장창 나오는 바이브랩.
배우자의 탈모문제에 관심을 가지는 걸 알고리즘에게 들켜서 광고에 계속 떴다…! 근데 또 광고에 뜨니 저절로 눈이 가게된다. 그래서 배우자꺼 두피 앰플과 함께 내꺼 속눈썹 세럼도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했다.

홈페이지에 리뷰를 보면 다들 별5개였다. 다이나믹하게 효과를 봐서 머리숱이 채워진 사진들이 많아서 사게 되었다. 혹평을 찾아볼래야 찾아볼 수가 없어서 내가 직접 사용해보고 찐후기 남겨야지 생각했다.

바이브랩


-헤어라인, 눈썹, 두피 앰플
하루에  2회 이상 수시로 사용, 도포 후 마사지하여 흡수시켜 주세요.
모발 빠짐 감소& 두피 개선 임상 시험 완료/ 특허성분 10종 배합의 두피 마사지 앰플로 헤어라인, 정수리 등 국소부위 탈모 케어에 적합합니다.
 
-4주 솔루션 헤어 브로우 래쉬 세럼 
하루에 2회 아침 저녁 사용, 속눈썹, 눈썹, 헤어라인 등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속눈썹 개선 임상시험 완료, 10종 특허성분과 비오틴, 판테놀을 배합하여 속눈썹, 눈썹, 헤어라인 등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먼저 두피 앰플! 제 점수는요 🌝🌝🌚🌚🌚

Before

바이브랩

After

바이브랩



똑같은 곳에서 똑같은 조명으로 찍은 사진. 오 효과 없다고 생각했는데 사진 놓고 비교해보니까 꽤괜? 실제로 보면 사실 잘 모르겠긴 하다.

일단 배우자는 하루에 2회 이상 바르지 않았다… 약 이틀에 한번 꼴로 발랐다. 그래도 한번 바를 때 꼼꼼하게 발랐다. 그렇게 한달 사용하고 한통을 소진했다.

후기보면 일주일만에 한통을 다 썼다는 사람도 있었다. 자주 안 발라서 그런지 큰 효과가 없었다. 더 빠지지 않은 것에 효과가 있는 걸까…? 효과가 크지 않아서 재구매는 망설여진다. 아무것도 안하는 것보단 바르는 게 낫지 싶지만… 재구매는 아직까진 잘 모르겠다. 배우자가 잘 바르겠다고 다짐하고 필요성을 느끼면 그땐 재구매 할 듯.

 

속눈썹 세럼 a.k.a 속눈썹 영양제 🌝🌝🌝🌚🌚

난 속눈썹 길이는 긴데 숱이 없고 연해서 눈에 띄지 않는다. 속눈썹 영양제 광고글 보면 속눈썹 하나로 이미지가 확 달라지고 이뻐진 모습에 혹했다.. 마스카라, 뷰러같은 화장은 하기 싫지만 영양제 쓰면 저절로 화장한 효과를 주지 않을까 싶은 도둑놈 심보…ㅎ

그리고 언더래쉬에 마스카라를 해보고 싶었다. 언더 속눈썹은 거의 없어서 언더 속눈썹에 마스카라를 해서 시크하고 신비한 느낌을 주는 그것이 너무 부러워서 나도 덜컥 구매했다.

Before

바이브랩


After

바이브랩


나도 그렇게 자주 바르진 않았다. 음…난 3일에 한번 꼴? 산지 한달하고 10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남아있다. 아마 한당 더 사용할 수 있을 듯 싶다.

사진으로는 별로 티가 안나지만 나는 효과가 좀 있는 듯 싶다. 내 속눈썹이라서 더 잘 알기에 효과가 내 눈에만 보이는 거일 수도 있지만..! 시용한지 2주 뒤쯤엔 위 속눈썹에 이중으로 짧은 속눈썹이 자라나는 걸 보았다! 숱이 좀 생긴 느낌!

놀리는 거 아님.

언더래쉬는 그렇게 티가 나진 않지만 길어진 것 같기도 하고..아리송하다.
막상 비교해보니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지만 사용자인 내가 숱이 좀 생기는 거 같아서 비교적 만족한다! 포스팅 하면서 4주 솔루션인 걸 알았다... 4주 안에 발라야 하는데 한달이 넘어가니...배우자만 뭐라고 할 게 아니었네ㅎㅎ 부지런한 사람들은 잘 발라서 효과 보시길..!  뭐 영양분 주는데 안 좋을 건 없으니 말이다. 

제품 구매 후기에서 별 5점이 아닌 후기를 찾으려고 50페이지를 넘겼는데도 별 5점짜리만 나와서 포기했었다. 여기서 별 5점이 아닌 후기 살펴보고 구매각 잡으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