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소개

[편의점 신상] 컵누들 로제맛ㅣ솔직 후기, 맛, 칼로리, 재구매

반응형


컵누들은 다이어트용으로 또는 죄책감 덜기용 라면이지만 가끔은 종종 그냥 맛있어서 먹게 된다. 난 컵누들 매운맛을 좋아한다. 정말 먹을 때 마다 감탄하는 건, 이렇게 맛있는데 칼로리가 적으면서 라면을 먹는 기분이 든다는 것이다.

컵누들 매콤한맛은 칼로리가 120kcal 이고, 새로 나온 로제맛은 165kcal 이다. 볶음 라면에 로제 소스가 들어가니 당연히 더 많이 나가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165kcal 면 정말 적은 칼로리이다.

밥 한공기에 300kcal 인데 컵누들 로제맛 볶음면이 165kcal 라니!!! 합격!!!!

컵누들 로제맛 솔직한 맛 평가


구성은 생각보다 본격적이었다. 액체스프와 분말스프가 따로 들어있다. 액체스프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다.


볶음라면이라 물을 버려야 하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버릴 수 있게 되어있다. 이 한입거리인 작은 컵라면에 신경을 써준 게 감사한 기분이었다.

컵누들 맛있게 먹는 가장 중요한 팁은! 면을 잘 불리는 것이다. 당면이 은근 잘 안 불기 때문에 뜨거운 물을 넣어야 부들부들 잘 분다. 끓는물 4분! 덜 익은 컵라면은 과자처럼 먹을 수는 있는데 덜 익은 컵누들을 먹기가 힘들다..!  


분말스프 양도 낭낭하고


액체소스도 낭낭하게 들어있다. 짜지 않을까 생각될 정도로 소스 양이 많았다.


분말가루에 파슬리도 있어서 먹음직스러운 로제볶음면이 완성되었다. 맛은 맛있는 로제맛 볶음면이다. 분말스프의 크림맛도 나면서 적당한 달기에 맵지 않은 볶음면이었다.

먹으면서도 이게 칼로리가 적다고? 싶은 맛있는 그런 맛.

볶음면이 땡기면서 과하지 않게 먹고 싶다면 또 재구매 할 의향이 있다. 그러나 맛은 있지만 특별한 특징이 있는 맛은 아니라서 난 컵누들 매콤한 맛을 먹을 것 같다.

반응형